2011. 12. 3. 19:39


요즘엔 근성만 있으면 다 인정 받는 거 같애.
누군가가 그랬잖아. 강한 놈이 살아남는게 아니라 살아남은 놈이 강한거라고.
뭐든지 끝까지 파서 남은 놈이 결국은 인정받는다는 거지.


그래서 난 근성을 가지고 국카스텐이랑 하현우를 팔려고 ^_^
오늘 방문자 통계를 보니까 하현우 키워드로 온 사람들이 많더라.
기획사도 예당으로 옮기고 콘서트도 하고 나가수썰 때문에 버프도 받아서 
국카스텐이랑 하현우에게 쏠리는 관심이 많은 것 같아서 나도 왠지 뿌듯하네. 


앞으로도 꾸준히 국카스텐과 하현우로 달릴테니 자주자주 와서 함께 해염! 
그런 의미에서 국텐 레전드 짤과 영상을 달아놔야겠당! 

 
역시 국텐 뉴비에게는 스케치북 붉은밭 어쿠스틱 버젼을 들이대야 먹히는 것 같애. ^_^
왜냐면 내가 이영상 보고 깜깜놀 해서 지금 이모양 이꼴이 되고야 말았으니까 ㅠㅠ
희열옹이 말한것처럼, 국텐 처럼 보고 느낀게 "한국에도 이런 음악을 하는 밴드가 있다니!" 이었음.
이게 외쿡 음악을 그럴듯하게 따라한다는 게 아니라, 정말로 국적을 떠나 밴드 자체의 아이덴터티가
이정도로 빛나는 밴드를 근래에 찾아보기 힘들었거든.
백말이 무슨 소용이 있으랴. 일단 보는 게 좋을 듯.

이 영상 처음보고 미친 라이브에 미친 음향에 미친 성대라고 생각했는데
이건 그냥_흔한_국텐_라이브.avi 였음. 더 어마어마한 라이브가 많다는게 충격과 경악.
어디에서 줏어 들은 바에 의하면, 이날 녹화할때 마가 끼었다고 생각할 정도로
하현우 어질거리고 아프고 기타도 부서지고 사건 사고가 많았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가, 하현우 눈빛이 심상치 않은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 

마무리로 긔여운 현우찡 사진 보쟈~


언제적인지 모르겠는데 앞머리 커링이 아쥬 큐트하심 ㅋ 


 

 
Posted by caithl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