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1. 14. 23:15




트위터에 폭풍 뽤로잉도 했겠다 기념으로 프로필 사진을 갈아 끼웠다. 
그나마 얼굴이 덜 나오고 그나마 몸매가 덜 나오는 사진을 고르려니 힘들었다. 휴우
그나마 선그라스 끼고 다녀서 적절한 사진을 고를 수 있었다.
역시 여행의 간지는 선그라스..... 는 아닌 듯..
얼굴이 예뻤더라면 빤쓰만 입고 다님...

사진을 보는데 어찌나 샌프란시스코가 생각이 나는지...
난 또 똑같은 캘리라서 오렌지카운티랑 비슷하거나 조금 추울 줄 알았는데
이것은 본적 없는 추움이었다... 내가 7월 한겨울에 손끄티 파래져서 부들부들 떨리는 경험을 할 줄이야.
사진도 보면 어깨를 잔뜩 움츠리고 있는 게 훤히 보인다. 사진만 봐도 춥다.
앞으로 엄청 더운 환경에 있을 때 그때를 생각하며 마인드 컨트롤 하면 버틸 수 있을 듯..
특히 트윈 픽스 올라갔을 때가 대박이었다!!
엄청 심한 애크로 포비아라서 거기 올라가는 것만해도 온몸에 소름이 돋을 정도로 오들오들 떨었다.
안개가 피크를 완전 다 싸고 있고 앞은 안보이고 준혁이는 누나 앞좀 보라며 놀리고 엉엉 ㅠㅠ 무섭단 말야 ㅠㅠ

그러다가 위에 올라갔는데

보이는 건 안개밖에 없네? ^_^ 여기가 샌프란시스코 도시 전체의 전경을 볼 수 있다는 바로 그 트윈 픽스 맞나염???
어렸을 때 봤던 미드 제목이라면서여? ^_^ 그게 뭐임?
날짜를 잘못 탔다며  일행모두가 시밤쾅을 외치며 밑으로 내려와서 헤메고헤메고헤메고헤메고헤메고빙빙돌고
샌프란시스코 가고싶은 사람 다 말하삼. 내가 어디가 어딘지 다 알려드림. 코리안타운? 다 알음 ^^ 차이나타운? 다알음^^
결론은 네비게이션 개객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추운 도시에 저러고 갔다는 게 게그..쪼리봐라 쪼리 ㅠㅠ 아 보기만 해도 추워 ㅠㅠ
사진은 트레줘 아일랜드에서 야경보기 전에 살짝
트레줘 아일랜드라는데 트레줘는 어딨는지 도당체 찾을 수가 없었다.

다음글에선 스탠포드 대에서 일광욕한 얘기 쓰게뜸 ^_^

 

'여행 Tr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0717-20140718 부산 여행  (0) 2014.08.17
미국 서부 횡단기 1  (0) 2011.10.13
Posted by caithlin